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장석 ( Lee Jang-suk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장석 ( Lee Jang-suk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요한(Kim, Yo-Ha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영희(Kim, Young-Hee)
1건
김유경
1건
박래규
1건
박정열
1건
박현선
1건
손영미
1건
안진우
1건
양성관
2건
오미경
1건
유민상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재덕
2건
이정실
1건
임현정
1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2건
최해연 ( Hae Youn Choi )
1건
연구자관계도
이장석 ( Lee Jang-suk )
'이장석 ( Lee Jang-suk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42
14
21.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ad
1
1
100.0%
Ab
1
1
100.0%
Transmission gear
2
1
50.0%
nostalgia advertising type
2
1
50.0%
향수광고유형
2
1
50.0%
Thermo-Mechanical Control P ...
3
1
33.3%
Non-metallic Material
6
1
16.7%
product type
43
1
2.3%
긍정적감정
98
1
1.0%
positive emotion
133
1
0.8%
제품 유형
126
1
0.8%
Sensitivity analysis
140
1
0.7%
광고태도
265
1
0.4%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1,342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장석 ( Lee Jang-suk )'
의 발표논문(1)
향수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김요한(Kim, Yo-Han)
이장석 ( Lee Jang-suk )
전북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