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동준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윤동준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오승환
1건
오승환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영채
1건
김경미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상현
3건
김신향
1건
김지훈
1건
류청산
1건
박성희
1건
박연숙
1건
박현선
1건
양해술
3건
이금재
1건
이선영
2건
이영희
1건
이정민
1건
이현주
2건
정선영
1건
정애경
1건
최정화
2건
태진미
2건
연구자관계도
윤동준
'윤동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71
38
2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ictorialization
1
1
100.0%
game developing process
1
1
100.0%
회화화
1
1
100.0%
Pen Drawing
2
1
50.0%
spritekit
2
1
50.0%
스프라이트 킷
2
1
50.0%
제작프로세스
2
1
50.0%
펜화
2
1
50.0%
vicarious internality
3
1
33.3%
驅魔
3
1
33.3%
벽사전승
3
1
33.3%
Vote Participation
4
1
25.0%
오행 상생
4
1
25.0%
캐주얼 게임
5
1
20.0%
Non-Photorealistic Renderin ...
8
1
12.5%
액막이
10
1
10.0%
비사실적 렌더링
11
1
9.1%
후보 선택
11
1
9.1%
casual game
15
1
6.7%
처용
22
1
4.5%
조절변인
28
1
3.6%
Political Efficacy
35
1
2.9%
게임 디자인
36
1
2.8%
smart media
41
1
2.4%
투표참여
51
1
2.0%
신명
59
1
1.7%
스마트미디어
73
1
1.4%
game design
77
1
1.3%
정치 효능감
81
1
1.2%
political participation
120
1
0.8%
어플리케이션
141
1
0.7%
정치참여
213
1
0.5%
Application
314
1
0.3%
융 복합
608
2
0.3%
Convergence
1,410
2
0.1%
convergence
672
1
0.1%
계
4,071
3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윤동준'
의 발표논문(2)
스프라이트킷을 활용한 융복합 캐주얼 게임 제작
오승환
윤동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
스마트 미디어에서의 아날로그 펜화기법 제작 연구 - 어플리케이션 “스케치 플러스”를 중심으로
오승환
윤동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