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주윤황(Yoon Hwang J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주윤황(Yoon Hwang Ju)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조희영(Hee-Young Cho)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조희영(Hee-Young Cho)
1건
김동진(Dong-Jin Kim)
1건
김보경
1건
김정희
1건
변재우(Byun, Jae-Woo)
1건
손재근 ( Jae Keun Shon )
1건
신동웅
1건
신영란
1건
윤갑호
1건
이만희
1건
이상희(Sanghee Lee)
1건
이은정
1건
이종엽
1건
전운배
1건
전홍식(Hongsik J. Cheon)
1건
정완철
1건
채진미
1건
허은주 ( Eunju Heo )
2건
홍전표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주윤황(Yoon Hwang Ju)
'주윤황(Yoon Hwang J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09
17
2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업경영
689
2
0.3%
주제어
Mobile Business
1
1
100.0%
Mobile Internet Lifestyle
1
1
100.0%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1
1
100.0%
public enterprises in Seoul. ...
2
1
50.0%
근로자참여 및 협력증진에 관한 ...
3
1
33.3%
모바일 비즈니스
3
1
33.3%
근로자 경영참여
4
1
25.0%
근로자이사
5
1
20.0%
Shopping Orientation
16
1
6.3%
stake-holders
21
1
4.8%
Relational Benefits
36
1
2.8%
근로자대표
36
1
2.8%
노사협의회
44
1
2.3%
쇼핑성향
46
1
2.2%
관계혜택
101
1
1.0%
계
1,009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주윤황(Yoon Hwang Ju)'
의 발표논문(2)
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and Shopping Orientation on Customer Loyalty in Mobile Shopping Malls : With Emphasis on Moderating Effects of M-VALS
조희영(Hee-Young Cho)
주윤황(Yoon Hwang Ju)
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
[2016]
모바일 인터넷 쇼핑몰 이용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혁신성, App 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희영(Hee-Young Cho)
주윤황(Yoon Hwang Ju)
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