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797 |
5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haizi poem
|
1
|
1
|
|
Dayou poem
|
1
|
1
|
|
Folk Poetry
|
1
|
1
|
|
Household Encyclopedia
|
1
|
1
|
|
Guosetianxiang
|
2
|
1
|
|
Huiyi poem
|
2
|
1
|
|
Production Course
|
2
|
1
|
|
Responsible Game System
|
2
|
1
|
|
Rijigushi
|
2
|
1
|
|
會意詩
|
2
|
1
|
|
民間詩歌
|
2
|
1
|
|
通俗小說
|
2
|
1
|
|
민간시가
|
2
|
1
|
|
일기고사
|
2
|
1
|
|
책임게임시스템
|
2
|
1
|
|
탁자시
|
2
|
1
|
|
회의시
|
2
|
1
|
|
Popular Fiction
|
3
|
1
|
|
國色天香
|
3
|
1
|
|
日用類書
|
3
|
1
|
|
공장 자동화
|
3
|
1
|
|
국색천향
|
3
|
1
|
|
타유시
|
3
|
1
|
|
Social Casino Game
|
4
|
1
|
|
소셜 카지노 게임
|
4
|
1
|
|
打油詩
|
5
|
1
|
|
일용유서
|
5
|
1
|
|
블루투스 통신
|
8
|
1
|
|
제작과정
|
8
|
1
|
|
Encyclopedia
|
10
|
1
|
|
user protection
|
10
|
1
|
|
시행령
|
10
|
1
|
|
게임 규제
|
16
|
1
|
|
통속소설
|
23
|
1
|
|
類書
|
26
|
1
|
|
이용자 보호
|
29
|
1
|
|
明代
|
39
|
1
|
|
명대
|
40
|
1
|
|
유서
|
70
|
1
|
|
ming dynasty
|
89
|
1
|
|
Smart factory
|
115
|
1
|
|
software
|
120
|
1
|
|
소프트웨어
|
126
|
1
|
|
wearable device
|
146
|
1
|
|
웨어러블 디바이스
|
140
|
1
|
|
센서
|
206
|
1
|
|
스마트 팩토리
|
209
|
1
|
|
아두이노
|
209
|
1
|
|
Sensor
|
269
|
1
|
|
데이터베이스
|
326
|
1
|
|
콘텐츠
|
487
|
1
|
|
계 |
|
2,797 |
5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