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3
|
|
주제어 |
Brand consciousness
|
1
|
1
|
|
In-bound Chinese tourist
|
1
|
1
|
|
브랜드 명망
|
1
|
1
|
|
소셜네트워크 분석(Social Net ...
|
1
|
1
|
|
요우커
|
1
|
1
|
|
Nuclear Testing and Missile ...
|
2
|
1
|
|
Peace and War Code
|
2
|
1
|
|
Peaceful Unification of Sou ...
|
2
|
1
|
|
U.N. Security Council Reso ...
|
2
|
1
|
|
유엔 안보리 제재 결의안
|
2
|
1
|
|
평화적인 남북통일
|
2
|
1
|
|
Brand prestige
|
5
|
2
|
|
sprints
|
3
|
1
|
|
비즈니스호텔(Business Hotel)
|
3
|
1
|
|
5-star hotel
|
4
|
1
|
|
Meditating effect
|
4
|
1
|
|
standing start
|
4
|
1
|
|
중공당
|
4
|
1
|
|
특1급 호텔
|
7
|
1
|
|
브랜드 의식
|
8
|
1
|
|
Brand Evidence
|
11
|
1
|
|
텍스트마이닝(Textmining)
|
12
|
1
|
|
의미연결망분석(Semantic Netw ...
|
14
|
1
|
|
repurchase
|
15
|
1
|
|
Brand identification
|
16
|
1
|
|
Chinese tourist
|
18
|
1
|
|
Marketing Communication
|
22
|
1
|
|
국민당
|
26
|
1
|
|
브랜드증거
|
26
|
1
|
|
Brand value
|
31
|
1
|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41
|
1
|
|
Brand loyalty
|
92
|
2
|
|
브랜드 명성
|
45
|
1
|
|
빅 데이터(big data)
|
54
|
1
|
|
airlines
|
56
|
1
|
|
중국 관광객
|
65
|
1
|
|
브랜드 가치
|
115
|
1
|
|
브랜드동일시
|
109
|
1
|
|
항공사
|
161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2
|
|
Physical activity
|
345
|
1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trust
|
1,639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신뢰
|
1,544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계 |
|
19,407 |
5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