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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혜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정혜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5)
Choi, Jung-Hye Fran
1건
Lee, Sun-Young
1건
Park, Joo-Hyun
1건
박주현
1건
이선영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보연(Kwon, Boh-Youn)
5건
김경희
2건
김명성
1건
김명운
1건
김수진
2건
김은성
1건
김정랑
1건
박인용
1건
서수현
1건
서수현 ( Soo Hyun Seo )
1건
손복은
1건
양길석
1건
옥현진
1건
옥현진 ( Hyoun Jin Ok )
1건
옥현진(Ok, Hyounjin)
1건
이광상
1건
정미은
1건
정의준
1건
홍광표(Hong Kwang Pyo)
1건
홍승호 ( Seung Ho Hong )
1건
연구자관계도
최정혜
'최정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35
18
21.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1
0.3%
주제어
EFL young learners
1
1
100.0%
EFL 초등 학습자
1
1
100.0%
Gamification in education
1
1
100.0%
영어 발음 수업
1
1
100.0%
Water-dispersible carbon mate ...
2
1
50.0%
Speaking skills
4
1
25.0%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7
1
14.3%
심리적영향
12
1
8.3%
말하기 능력
44
1
2.3%
smart-learning
46
1
2.2%
게이미피케이션
201
2
1.0%
기능성게임
110
1
0.9%
정의적 영역
129
1
0.8%
스마트 러닝
191
1
0.5%
gamification
246
1
0.4%
oled
283
1
0.4%
계
1,635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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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혜'
의 발표논문(2)
초등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접목 스마트 러닝 설계
최정혜
한국게임학회
[2016]
기능성게임을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영어 발음 학습이 초등학생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Choi, Jung-Hye Fran
최정혜
이선영
박주현
Park, Joo-Hyun
Lee, Sun-Young
한국게임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