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손영곤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손영곤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현숙
1건
심성욱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재윤(Ko Jae Youn)
1건
김미경(Kim, Mi-Kyung)
1건
김신애
1건
료사순
1건
박현선
1건
서선희(Seo, Sun-hee)
1건
신일기
1건
양성수
1건
유경남
1건
유동윤(Yoo, Dong-Yoon)
1건
이광옥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연정(Yeon-Jung Lee)
1건
이정기(Lee, Jeong-Ki)
1건
임정훈(Jeong-Hoon Lim)
1건
전효진(Hyo-Jin Jeon)
1건
조용상
1건
조창환
1건
한진수(Han, Jin-Su)
1건
허경옥
1건
연구자관계도
손영곤
'손영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7
13
19.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pen communication practices
2
1
50.0%
tipping point
2
1
50.0%
인지적 의사소통능력
2
1
50.0%
perception differences
3
1
33.3%
내적다양성
4
1
25.0%
티핑포인트
6
1
16.7%
의견 다양성
7
1
14.3%
sns marketing
30
1
3.3%
sns마케팅
53
1
1.9%
구전효과
78
1
1.3%
brand awareness
86
1
1.2%
word-of-mouth
85
1
1.2%
브랜드인지도
119
1
0.8%
계
477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손영곤'
의 발표논문(1)
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
김현숙
심성욱
손영곤
한국광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