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승호 ( Seung Ho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승호 ( Seung Ho Kim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허정 ( Chung Hur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기희경(Kee, Hee-Kyung)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김정섭(Kim, Jung-Sub)
1건
김현정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박소진 ( Park Sojin )
2건
유요섭
1건
윤병운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병주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이태열
1건
이호배(Lee, Hobae)
2건
임해파
1건
전성해(Sunghae Jun)
3건
정원식
1건
정은경(Eun Kyoung Chung)
2건
천석준
1건
연구자관계도
김승호 ( Seung Ho Kim )
'김승호 ( Seung Ho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42
20
2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tickerChip etc
2
1
50.0%
technology convergence analys ...
2
1
50.0%
금융상품광고
2
1
50.0%
기술융합분석
2
1
50.0%
성취 메시지
2
1
50.0%
장류산업
2
1
50.0%
현상유지 메시지
2
1
50.0%
순창군
3
1
33.3%
지식네트워크분석
5
1
20.0%
Sunchang
7
1
14.3%
Regulatory Fit
11
1
9.1%
advertisingmessage
14
1
7.1%
조절 적합성
14
1
7.1%
Financial Products
15
1
6.7%
주식
39
1
2.6%
채권
43
1
2.3%
patent analysis
66
1
1.5%
Regulatory Focus
105
1
1.0%
특허분석
133
1
0.8%
조절초점
273
1
0.4%
계
742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승호 ( Seung Ho Kim )'
의 발표논문(1)
광고 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태도 및 지불용이가격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조절초점 예열의 조절효과
김승호 ( Seung Ho Kim )
허정 ( Chung Hur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