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민정(Minjung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민정(Minjung Kim)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박진우(Jinwoo Park)
1건
조경섭(Kyoung Seop Ch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준호 ( Moon Joon-ho )
1건
강명희
1건
강문실(Kang, Moon-Sil)
1건
김보경
1건
김윤숙(Kim Yoon Sook)
1건
박현선
1건
신현숙 ( Hyeonsook Shin )
2건
안도희
2건
우희영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유지원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이채익
1건
정만수
2건
조창환
1건
최진호 ( Choi Jin-ho )
2건
허영혜
1건
연구자관계도
김민정(Minjung Kim)
'김민정(Minju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31
20
3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업경영
689
1
0.1%
주제어
Amount of Elaboration
2
2
100.0%
Attitude toward of Ad
2
2
100.0%
Perceived brand-image relevan ...
1
1
100.0%
Workers' Representative
1
1
100.0%
Worker's Participation in M ...
1
1
100.0%
정교화의 수준
1
1
100.0%
제품-이미지 관련성
1
1
100.0%
Valence of Elaboration
2
1
50.0%
정교화의 방향성
2
1
50.0%
정교화의 양
2
1
50.0%
Worker Director
5
1
20.0%
regional loyalty
11
1
9.1%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18
1
5.6%
광고태도
265
2
0.8%
심리적 자본
142
1
0.7%
임금
186
1
0.5%
계
1,331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민정(Minjung Kim)'
의 발표논문(2)
은유 이미지 광고에서 개인의 정교화 수준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Minjung Kim)
박진우(Jinwoo Park)
한국디자인학회
[2016]
은유 이미지 광고의 혁신적 해석
김민정(Minjung Kim)
조경섭(Kyoung Seop Cho)
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