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재용(Baek, Jae-Y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575 |
2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영화
|
278
|
1
|
|
주제어 |
puzzle&
|
1
|
1
|
|
퍼즐 앤 드래곤
|
1
|
1
|
|
gamebusiness
|
2
|
1
|
|
culturalfusion
|
4
|
1
|
|
cultural brand
|
9
|
1
|
|
문화브랜드
|
13
|
1
|
|
dragon
|
25
|
1
|
|
mobile game
|
102
|
2
|
|
문화융합
|
53
|
1
|
|
게임 산업
|
57
|
1
|
|
모바일 게임
|
132
|
2
|
|
콜라보레 이션
|
93
|
1
|
|
success factors
|
102
|
1
|
|
cultural contents
|
198
|
1
|
|
비즈니스 모델
|
255
|
1
|
|
성공요인
|
242
|
1
|
|
collaboration
|
295
|
1
|
|
문화콘텐츠
|
713
|
1
|
|
계 |
|
2,575 |
2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백재용(Baek, Jae-Yong)'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