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보경 ( Bo Kyung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보경 ( Bo Kyung Kim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박은주 ( Eun Joo Park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보경
1건
김성민
1건
김은경(Kim Eun-Kyung)
1건
김혜숙
1건
김혜숙
1건
박미숙
1건
박지혁
1건
백은희(Paik, Eunhee)
1건
서덕희
1건
엄정애
1건
이병인(Lee Byoung In)
1건
이수정
1건
이영주
1건
이재신
1건
이정혜
1건
이효녕
2건
임성문 ( Sung Moon Lim )
1건
정재찬
1건
조덕주
1건
최윤희(Choi Yun-Hee)
1건
연구자관계도
김보경 ( Bo Kyung Kim )
'김보경 ( Bo Kyung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56
21
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Young Children with Special ...
2
1
50.0%
e-impulse buying
3
1
33.3%
e-충동구매
3
1
33.3%
marketing stimulus
4
1
25.0%
salary satisfaction
5
1
20.0%
마케팅 자극
7
1
14.3%
구두
12
1
8.3%
Shopping Orientation
16
1
6.3%
활동참여
19
1
5.3%
shoes
20
1
5.0%
Respect
22
1
4.5%
shopping orientation
24
1
4.2%
장애영유아
26
1
3.8%
Shoes
42
1
2.4%
쇼핑성향
46
1
2.2%
Self-regulation
166
1
0.6%
사회적상호작용
169
1
0.6%
위험지각
186
1
0.5%
Perceived Risk
269
1
0.4%
perceived risk
240
1
0.4%
통합
475
1
0.2%
계
1,756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보경 ( Bo Kyung Kim )'
의 발표논문(1)
연구논문 : 구두시장에서의 e-충동구매에 대한 쇼핑성향, 마케팅 자극과 위험지각의 영향
김보경 ( Bo Kyung Kim )
박은주 ( Eun Joo Park )
한국감성과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