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홍재원(Hong, Jae-W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홍재원(Hong, Jae-Wo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옥경영(Ohk, Kyung-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구재선 ( Jai Sun Koo )
1건
김경근
2건
김미례
1건
김미선
1건
김원경
1건
김윤영
2건
박경민
1건
신윤희
1건
심승원
1건
심영택
1건
위종희
2건
윤명숙
5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2건
이선애
3건
이승연
1건
이정애
1건
이종원
1건
이혜경
2건
한미현
1건
홍애순
2건
연구자관계도
홍재원(Hong, Jae-Won)
'홍재원(Hong, Jae-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253
16
26.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brand consumption behavior
1
1
100.0%
multi-cultural consumers
2
1
50.0%
다문화소비자
2
1
50.0%
브랜드소비행동
2
1
50.0%
상호적 소비문화변용
2
1
50.0%
성매매위반
2
1
50.0%
interactive acculturation
3
1
33.3%
social belongingness
3
1
33.3%
사회적 소속감
5
1
20.0%
무관용 경찰활동
6
1
16.7%
깨진유리창이론
9
1
11.1%
폭력범죄
17
1
5.9%
절도범죄
19
1
5.3%
social support
1,337
1
0.1%
사회적지지
2,799
1
0.0%
계
17,253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홍재원(Hong, Jae-Won)'
의 발표논문(1)
상호적 소비문화변용에 영향을 미치는 암묵적 자아이론과 사회관계적 특성 연구
옥경영(Ohk, Kyung-Young)
홍재원(Hong, Jae-Won)
한국소비문화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