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여정(Han Yeo-J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한여정(Han Yeo-J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형룡(Lee, Hyung-Ry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희
2건
김영순
1건
김정희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류지헌
1건
박성희
1건
박은혜
1건
박인숙
2건
박중길 ( Jung Gil Park )
2건
박지연
1건
박지연(Park Ji-Yeon)
1건
서혜석
2건
오재우
1건
이미선
1건
이소현(Lee So-Hyun)
2건
이재신
1건
이지혜
1건
장영희
1건
정창우
1건
최정임
1건
연구자관계도
한여정(Han Yeo-Jung)
'한여정(Han Yeo-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180
16
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화행 요소
2
1
50.0%
service provision behavior
4
1
25.0%
서비스제공행동
6
1
16.7%
문법요소
15
1
6.7%
실제성
53
1
1.9%
emotional response
93
1
1.1%
대화 분석
114
1
0.9%
감정반응
152
1
0.7%
동기부여
142
1
0.7%
servicescape
270
1
0.4%
서비스스케이프
242
1
0.4%
Motivation
627
1
0.2%
motivation
676
1
0.1%
상호작용
1,077
1
0.1%
의사소통
1,111
1
0.1%
계
14,180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한여정(Han Yeo-Jung)'
의 발표논문(1)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에 따른 직원의 감정반응과 동기부여가 서비스 제공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Lee, Hyung-Ryong)
한여정(Han Yeo-Jung)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