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진희(Kang Jin-h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진희(Kang Jin-hee)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4)
강재희(Kang, Jae-hee)
2건
김수인(Kim, Su-In)
1건
김지응(Kim, Ji-Eung)
1건
이진선(Lee, Jin Se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희 ( Kyung Hee Kim )
1건
김경희
2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2건
김영민
1건
김은주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희숙
2건
신자현
1건
염영희
3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민
3건
이정민 ( Jung Min Lee )
1건
이현숙
1건
임부연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재희
2건
홍성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강진희(Kang Jin-hee)
'강진희(Kang Jin-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501
70
1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공익사업
2,358
1
0.0%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Meal Culture 밥
1
1
100.0%
전주향토음식
2
2
100.0%
힐링푸드
2
2
100.0%
Animal Welfare Authenticati ...
3
2
66.7%
jeonjunativelocalfood
3
2
66.7%
동물복지인증식품
3
2
66.7%
healingfood
4
2
50.0%
한족 한국어교원
2
1
50.0%
비원어민 한국어교원
4
1
25.0%
식사문화
4
1
25.0%
학문 활동
4
1
25.0%
Masstige
5
1
20.0%
기호가치
5
1
20.0%
non-native korean teacher
6
1
16.7%
매스티지
9
1
11.1%
connectedness
27
1
3.7%
framingeffect
27
1
3.7%
대상 a
27
1
3.7%
Animal Welfare
56
2
3.6%
purchase intentions
60
2
3.3%
유대감
35
1
2.9%
동물복지
92
2
2.2%
프레이밍 효과
47
1
2.1%
consumption value
160
3
1.9%
상상계
73
1
1.4%
인지도
171
2
1.2%
상징계
91
1
1.1%
소비가치
290
3
1.0%
Brand Image
308
2
0.6%
recognition
520
2
0.4%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환상
269
1
0.4%
image
608
2
0.3%
purchase intention
1,053
3
0.3%
구매의도
1,528
5
0.3%
반복
298
1
0.3%
이미지
945
3
0.3%
Image
456
1
0.2%
rice
612
1
0.2%
상호 텍스트성
473
1
0.2%
욕망
676
1
0.1%
계
34,501
7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진희(Kang Jin-hee)'
의 발표논문(6)
"전주 향토음식의 힐링 푸드 이미지가 인지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강재희(Kang, Jae-hee)
강진희(Kang Jin-hee)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전주 향토음식의 힐링 푸드 이미지가 인지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강재희(Kang, Jae-hee)
강진희(Kang Jin-hee)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밥에 대한 이미지가 유대감 형성과 식사문화 정착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Kang Jin-hee)
이진선(Lee, Jin Seon)
김수인(Kim, Su-I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Kang Jin-hee)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
[2016]
동물복지인증식품에 대한 기대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Kang Jin-hee)
대한관광경영학회
[2017]
동물복지인증식품에 대한 기대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Kang Jin-hee)
대한관광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