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남기(Kim, Nam K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남기(Kim, Nam Ki)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이종관(Lee, Jong Goan)
1건
전기흥(Jeon, Ki-He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양위주 ( Yhang Wiijoo )
2건
공춘무
1건
김기호
1건
김영미
1건
김영제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혜영
1건
박혜은
1건
양택수(하원)
1건
오미옥
1건
윤동현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전종우
1건
조한나
1건
최익성
1건
최인석
1건
하동현(Dong-Hyun Ha)
3건
홍영구
1건
홍유정
1건
후맹함
1건
연구자관계도
김남기(Kim, Nam Ki)
'김남기(Kim, Nam K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96
14
59.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imageofthecity
1
1
100.0%
choiceattributesoftoursites(c ...
1
1
100.0%
environmentalconvenience
1
1
100.0%
kindnessofcivilians)
1
1
100.0%
관광지선택속성(문화적이미지
1
1
100.0%
주민의친절함)
1
1
100.0%
환경의 편의성
1
1
100.0%
operationprogram
2
1
50.0%
관광지 신뢰
3
1
33.3%
관광지매력도
5
1
20.0%
intentionofrevisit
7
1
14.3%
운영 프로그램
7
1
14.3%
attractiveness
87
1
1.1%
재방문 의도
578
1
0.2%
계
696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남기(Kim, Nam Ki)'
의 발표논문(1)
관광지의 선택속성이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남기(Kim, Nam Ki)
전기흥(Jeon, Ki-Heung)
이종관(Lee, Jong Goan)
한국문화산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