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458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1
|
|
교육학
|
14,719
|
4
|
|
주제어 |
multiculturalpractice
|
1
|
1
|
|
다문화교육실행
|
1
|
1
|
|
multicultural competency
|
5
|
1
|
|
다문화교육역량
|
17
|
1
|
|
multicultural education
|
445
|
1
|
|
다문화 교육
|
832
|
1
|
|
계 |
|
17,458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3 |
|
'장인실'의 발표논문(12)
-
-
-
-
-
-
-
-
-
-
-
-
다문화 교육이 한국 교사 교육과정 개혁에 주는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