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분석을 통한 교육과정학의 영역과 발전 동향 탐색
-
-
저자
장인실
-
제어번호
365771
-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05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37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교재분석을 통한 교육과정학의 영역과 발전 동향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1
|
|
계 |
|
1,438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교재분석을 통한 교육과정학의 영역과 발전 동향 탐색' 의 참고문헌
-
-
박사
-
제1장 교육과정학의 학문적 정체성과 연구 동향
윤병희
한국교육과정학회 편, 교육과정: 이론과 실제 9 ~ 55
[2002]
-
-
-
-
-
-
교육과정학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탐구 영역의 규명과 그 정당화(Ⅰ) 기본 질문을 중심으로
홍후조
22 (2) 29 ~ 53
[2004]
-
-
-
-
-
-
-
University Press of America
-
The principal as curriculum leader
-
-
Key concepts for understanding curriculum 1:Perspectives
-
-
Curriculum decision making in teacher education Journal of Teacher Education
-
-
-
Association for Supervision and Curriculum Development
[1984]
-
A study of domains and subsystems in the most influential texxtbooks in the field of curriculum 1970-1990 Loyola University of Chicago
'
교재분석을 통한 교육과정학의 영역과 발전 동향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