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윤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윤재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정주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박래규
1건
심홍진(Shim, Hongjin)
1건
윤각
2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이지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정한호
2건
조창환
2건
연구자관계도
이윤재
'이윤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03
12
1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사회적네트워크서비스(sns)
1
1
100.0%
사회적매체
2
1
50.0%
relational capital
7
1
14.3%
사회자본이론
10
1
10.0%
social capital theory
13
1
7.7%
관계자본
22
1
4.5%
social network service (sns)
58
1
1.7%
social presence
83
1
1.2%
사회적 실재감
132
1
0.8%
brand attitude
228
1
0.4%
social media
627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1,703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윤재'
의 발표논문(1)
브랜드 개설 SNS 페이지에서의 사회적 실재감이 관계 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윤재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