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승호(Seung-Ho Ch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승호(Seung-Ho Cho)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조상훈(SangHoon Cho)
2건
홍숙영(Sook-Yeong H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Kim, Hyunsoo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영중(Kim, Young-Joong)
1건
김유경
1건
김정희
1건
김판수(Kim, Pansoo)
1건
동권
1건
신성혜
1건
안기수(Ahn, Gee-Soo)
1건
오재균
1건
오태호(Oh, Tae-ho)
1건
유경훈(Kyoung Hoon Lew)
1건
윤영호(Young Ho Yoon)
1건
이경님
1건
전미나
1건
정진섭(Jin Sup Jung)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영주
1건
한정수
2건
연구자관계도
조승호(Seung-Ho Cho)
'조승호(Seung-Ho C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66
28
4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학
2,758
3
0.1%
주제어
airlinecrisis
1
1
100.0%
brandlogosize
1
1
100.0%
crisisstorytelling
1
1
100.0%
frequencyofbuyingkakaotalksgi ...
1
1
100.0%
kakaotalksgift
1
1
100.0%
motivations of using kakaotal ...
1
1
100.0%
브랜드 로고 사이즈
1
1
100.0%
위기스토리텔링
1
1
100.0%
체면민감도
1
1
100.0%
카카오톡선물
1
1
100.0%
카카오톡선물 구매빈도
1
1
100.0%
항공위기
1
1
100.0%
위기대처
3
1
33.3%
facesensitivity
8
1
12.5%
luxuryproduct
11
1
9.1%
crisis response
16
1
6.3%
명품
31
1
3.2%
hero
68
1
1.5%
이용만족도
95
1
1.1%
체면
91
1
1.1%
corporate image
138
1
0.7%
face
134
1
0.7%
영웅
151
1
0.7%
기업이미지
266
1
0.4%
이용동기
284
1
0.4%
계
4,066
2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승호(Seung-Ho Cho)'
의 발표논문(3)
위기상황에서 스토리텔링의 구성방식과 효과에 대한 분석
조승호(Seung-Ho Cho)
홍숙영(Sook-Yeong Hong)
한국콘텐츠학회
[2014]
체면민감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로고 사이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조상훈(SangHoon Cho)
조승호(Seung-Ho Cho)
대한수학회
[2015]
카카오톡선물의 이용동기와 이용만족이 구매빈도에 미치는 영향
조상훈(SangHoon Cho)
조승호(Seung-Ho Cho)
대한수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