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나윤영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나윤영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뤼신팅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ZHOU LING
1건
구자준 ( Koo Ja-joon )
1건
김계영
1건
김미경(Kim, Mi-Kyung)
1건
김영준
1건
김한주
1건
료사순
1건
방호경(Hokyung Bang)
1건
서선희(Seo, Sun-hee)
1건
신금례
1건
유경남
1건
유동윤(Yoo, Dong-Yoon)
1건
이광옥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영채
1건
임소희 ( Lim So-hee )
1건
전태유(Chun, Tae-Yoo)
2건
정아람
1건
최민경
1건
한진수(Han, Jin-Su)
1건
연구자관계도
나윤영
'나윤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1
8
3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esthetic salon in China
1
1
100.0%
중국 에스테틱샵
1
1
100.0%
emotional marketing
3
1
33.3%
relationship continuity
4
1
25.0%
관계지속성
20
1
5.0%
감성 마케팅
27
1
3.7%
brand awareness
86
1
1.2%
브랜드인지도
119
1
0.8%
계
261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나윤영'
의 발표논문(1)
중국 에스테틱샵의 감성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 및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나윤영
뤼신팅
한국의류산업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