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Doo Hee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Doo Hee Lee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5)
Min Sun Yeu
2건
Jae Hwan Kim
1건
Kyoung Hee Chu
1건
Myung Jin Park
1건
Sang Tae Par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강현석
1건
고문수
1건
김갑숙
1건
김정규
1건
김진호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신자현
1건
오인수
1건
이금재
1건
이대균 ( Dae Kyun Lee )
1건
이병준
1건
이윤옥
5건
임효진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현은자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연구자관계도
Doo Hee Lee
'Doo Hee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061
15
2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dramaads
1
1
100.0%
skenergy
1
1
100.0%
vignetteads
1
1
100.0%
categorizationtheory
2
1
50.0%
rebranding
9
1
11.1%
incongruity
14
1
7.1%
schema incongruity theory
15
1
6.7%
need for cognition
43
1
2.3%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empathy
678
1
0.1%
gender
1,118
1
0.1%
storytelling
752
1
0.1%
계
13,061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Doo Hee Lee'
의 발표논문(3)
Effects of Storytelling in Advertising on Consumers` Empathy
Doo Hee Lee
Myung Jin Park
한국마케팅학회
[2014]
How much change is optimal when a brand is newly rebranded?
Doo Hee Lee
Sang Tae Park
Min Sun Yeu
Kyoung Hee Chu
한국마케팅학회
[2014]
"SK Energy""s Customer Satisfaction"
Doo Hee Lee
Min Sun Yeu
Jae Hwan Kim
한국마케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