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연화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연화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호
1건
강경호(Kyung Ho Kang)
1건
김영환
1건
김유정
1건
김유정(YooJung Kim)
1건
박성복
1건
박찬흥 ( Park Chan-heung )
1건
사지연,여정성
1건
손영오
1건
송동엽
1건
송유진
1건
송유진(You Jin Song)
1건
양성병(Sung-Byung Yang)
1건
이은지(Eun-Ji Lee)
1건
이재호
1건
이지영 ( Lee Jiyoung )
1건
이진명
1건
전중옥
1건
최세정(Sejung Marina Choi)
1건
허정하
1건
연구자관계도
이연화
'이연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4
6
5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SG활동 진정성 인식"
1
1
100.0%
"기업이미지 형성"
1
1
100.0%
"인지된 근접성"
1
1
100.0%
기업 유형
15
1
6.7%
ESG활동
19
1
5.3%
소비자 반응
67
1
1.5%
계
104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연화'
의 발표논문(1)
기업의 ESG활동이 기업이미지 형성을 통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탐색재 vs. 경험재 제품 기업 비교- = The Effect of Corporate ESG Activities on Consumer Response Through the Formation of Corporate Image - Compare of Search Goods vs. Experience Goods Corporate-
이연화
대전대학교 일반대학원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