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지(Eun-Ji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지(Eun-Ji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양성병(Sung-Byung Y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호
1건
강경호(Kyung Ho Kang)
1건
강기두(Gi-Du Kang)
1건
강한나
1건
고현봉(Gao Xianfeng)
1건
김유정
1건
김유정(YooJung Kim)
1건
문장호(Moon, Jang Ho)
1건
박찬흥 ( Park Chan-heung )
1건
사지연,여정성
1건
손영오
1건
송유진
1건
신경아
1건
양성병(Sung-Byung Yang)
1건
이주희(Lee, Joo-Hee)
1건
이진명
1건
이현주(Hyunju Lee)
1건
전성준(Quan Chengjun)
1건
전홍식
1건
한미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은지(Eun-Ji Lee)
'이은지(Eun-Ji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5
10
3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raveling with an influencer
1
1
100.0%
인플루언서 동반여행
1
1
100.0%
Travel product selection attr ...
2
1
50.0%
Influencer characteristics
3
1
33.3%
S-O-R framework
3
1
33.3%
S-O-R 프레임워크
6
1
16.7%
Consumer response
8
1
12.5%
여행상품선택속성
8
1
12.5%
인플루언서 특성
16
1
6.3%
소비자 반응
67
1
1.5%
계
11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은지(Eun-Ji Lee)'
의 발표논문(1)
인플루언서 동반여행의 여행상품 선택속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반응에 미치는 영향 : S-O-R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양성병(Sung-Byung Yang)
이은지(Eun-Ji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