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중옥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중옥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백선미
1건
서용한
1건
차진화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호
1건
강경호(Kyung Ho Kang)
1건
김대영
1건
김유정
1건
김유정(YooJung Kim)
1건
김정연
1건
박성복
1건
박찬흥 ( Park Chan-heung )
1건
사지연,여정성
1건
손영오
1건
송유진
1건
송유진(You Jin Song)
1건
양성병(Sung-Byung Yang)
1건
왕호
1건
이은지(Eun-Ji Lee)
1건
이재호
1건
이지영 ( Lee Jiyoung )
1건
이진명
1건
이현화 ( Hyun Hwa Lee )
1건
최세정(Sejung Marina Choi)
1건
연구자관계도
전중옥
'전중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85
12
62.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corporateability(ca)associati ...
1
1
100.0%
corporatesocialresponsibility ...
1
1
100.0%
sub-dimensionsofbrandassociat ...
1
1
100.0%
기업역량관련(ca)브랜드연상
1
1
100.0%
기업의사회적책임관련(csr)브랜 ...
1
1
100.0%
브랜드연상의하위차원
1
1
100.0%
consumersresponse
2
1
50.0%
brand crisis
4
1
25.0%
브랜드위기
10
1
10.0%
소비자 반응
67
1
1.5%
계
9,685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중옥'
의 발표논문(2)
브랜드 위기 유형별 브랜드 연상 하위차원의 재구성
백선미
전중옥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4]
서비스 성과에 대한 고객의 감성적 반응과 만족간의 관계
서용한
차진화
전중옥
한국마케팅관리학회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