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대용 ( Dae Yong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대용 ( Dae Yong Lee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구철모(Chulmo Koo)
1건
전유희 ( You Hee Joun )
1건
정남호( Nam Ho Chu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문숙
1건
김상홍
1건
김원경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박노윤
1건
박승준
2건
박혜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윤정아
1건
이경렬
1건
이영주
1건
이현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이희정
1건
이희정
1건
정한호
1건
조창환
3건
차승봉
1건
홍광표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이대용 ( Dae Yong Lee )
'이대용 ( Dae Yong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308
7
8.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interpersonalprocessmodelofin ...
2
1
50.0%
personal identity
17
1
5.9%
social identity
33
1
3.0%
intimacy
124
1
0.8%
social network service
164
1
0.6%
sns
372
1
0.3%
계
10,308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대용 ( Dae Yong Lee )'
의 발표논문(1)
정체성과 개방성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친밀감 대인관계 과정 모델을 중심으로
구철모(Chulmo Koo)
정남호( Nam Ho Chung )
전유희 ( You Hee Joun )
이대용 ( Dae Yong Lee )
한국지식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