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준(Joon Koh)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고준(Joon Koh)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7)
김정욱(Jung Wook Kim)
1건
누립국(Liguo Lou)
1건
박경자(Kyungja Park)
1건
박상철(Sang Cheol Park)
1건
신선진(Seonjin Shin)
1건
이병훈(Byeong Hoon Lee)
1건
이성준(Sung-Jun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구재선 ( Jai Sun Koo )
2건
김미혜
1건
김영주
1건
박희경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손영미
1건
송윤희
1건
안도희
1건
유형근
1건
이명숙
1건
이상민
1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현주
1건
임현정
1건
정계숙
1건
조아미
1건
진미경 ( Mi Kyoung Jin )
1건
최은실
1건
최해연 ( Hae Youn Choi )
1건
연구자관계도
고준(Joon Koh)
'고준(Joon K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497
53
29.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5
0.1%
주제어
informationtechnology(it)util ...
1
1
100.0%
intentionofactiveuse
1
1
100.0%
intentionofpassiveuse
1
1
100.0%
rust-out
1
1
100.0%
work-homebalance
1
1
100.0%
무기력함
1
1
100.0%
소극적사용의도
1
1
100.0%
심신소진
1
1
100.0%
업무-가정생활갈등
1
1
100.0%
업무-가정생활균형
1
1
100.0%
정보기술(it)활용능력
1
1
100.0%
Oil Treatment(오일처리)
2
1
50.0%
Oilsands(오일샌드)
2
1
50.0%
SAGD(중기주입중력배출)
2
1
50.0%
perceived costs
3
1
33.3%
적극적사용의도
3
1
33.3%
work-home conflict
4
1
25.0%
sns stress
5
1
20.0%
지각된 편익
6
1
16.7%
커플링
8
1
12.5%
상담원
10
1
10.0%
Two Phase Flow(이상유동)
12
1
8.3%
지각된 비용
14
1
7.1%
perceived benefits
18
1
5.6%
coupling
23
1
4.3%
representative
23
1
4.3%
call center
42
1
2.4%
role ambiguity
46
1
2.2%
Negative Emotion
56
1
1.8%
콜센터
58
1
1.7%
Positive Emotion
68
1
1.5%
Subjective Well-Being
73
1
1.4%
역할모호성
83
1
1.2%
negative emotion
125
1
0.8%
positive emotion
133
1
0.8%
subjective well-being
120
1
0.8%
social network service
164
1
0.6%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 ...
375
1
0.3%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1
0.3%
burnout
540
1
0.2%
flow
499
1
0.2%
job performance
583
1
0.2%
감성지능
561
1
0.2%
emotional intelligence
679
1
0.1%
quality of life
1,231
1
0.1%
조직시민행동
1,044
1
0.1%
직무성과
731
1
0.1%
삶의 질
2,192
1
0.0%
계
19,497
5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고준(Joon Koh)'
의 발표논문(5)
조직 내 스마트 기기 활용이 과연 삶의 질을 높이는가?
고준(Joon Koh)
박상철(Sang Cheol Park)
한국경영학회
[2014]
정보기술 사용의도의 결정요인
고준(Joon Koh)
박경자(Kyungja Park)
한국경영학회
[2014]
"콜센터 직무성과, 과연 무엇이 중요한가?"
고준(Joon Koh)
이병훈(Byeong Hoon Lee)
신선진(Seonjin Shin)
한국농촌건축학회
[2015]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사용자의 플로우와 스트레스가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고준(Joon Koh)
이성준(Sung-Jun Lee)
누립국(Liguo Lou)
한국IT서비스학회
[2016]
인터넷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커뮤니티 유형의 조절효과
고준(Joon Koh)
김정욱(Jung Wook Kim)
한국경영과학회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