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7
|
|
주제어 |
Demand chasing
|
1
|
1
|
|
Dual distribution channel
|
1
|
1
|
|
Incentive scheme
|
1
|
1
|
|
pss (product service system
|
2
|
2
|
|
relation norm
|
1
|
1
|
|
service encounter technology
|
2
|
2
|
|
서비스접점 기술
|
2
|
2
|
|
영업사원 보상
|
1
|
1
|
|
이중 유통채널
Salesperson co ...
|
1
|
1
|
|
Behavioral operations managem ...
|
2
|
1
|
|
Nature of heaven and earth
|
2
|
1
|
|
Newsvendor experiment
|
2
|
1
|
|
choice-basedconjointanalysis
|
2
|
1
|
|
nature is law
|
2
|
1
|
|
nature of disposition
|
2
|
1
|
|
仁義禮智是虛名
|
2
|
1
|
|
단일기간 재고모형 실험
|
2
|
1
|
|
수요 추종
|
2
|
1
|
|
평균수렴 효과
|
2
|
1
|
|
행태 운영 관리
|
2
|
1
|
|
보편적설계
|
5
|
2
|
|
性?理
|
3
|
1
|
|
Pull-to-center effect
|
4
|
1
|
|
ontologicalethics
|
4
|
1
|
|
relation commitment
|
4
|
1
|
|
天地之性
|
4
|
1
|
|
인센티브 체계
|
4
|
1
|
|
서비스 설계
|
9
|
2
|
|
제품-서비스 통합 시스템
|
11
|
2
|
|
normative ethics
|
6
|
1
|
|
氣質之性
|
13
|
1
|
|
relationship management
|
15
|
1
|
|
관계규범
|
15
|
1
|
|
관계관리
|
17
|
1
|
|
product-service system
|
29
|
1
|
|
contrac t
|
42
|
1
|
|
의존성
|
57
|
1
|
|
dependency
|
66
|
1
|
|
朱子
|
70
|
1
|
|
힘
|
74
|
1
|
|
service design
|
173
|
2
|
|
관계몰입
|
86
|
1
|
|
계약
|
105
|
1
|
|
공급사슬관리
|
117
|
1
|
|
universal design
|
277
|
2
|
|
Feedback
|
174
|
1
|
|
scm
|
172
|
1
|
|
zhu xi
|
269
|
1
|
|
conflict
|
370
|
1
|
|
피드백
|
359
|
1
|
|
power
|
410
|
1
|
|
갈등
|
617
|
1
|
|
Education
|
1,212
|
1
|
|
trust
|
1,639
|
1
|
|
교육정책
|
805
|
1
|
|
신뢰
|
1,544
|
1
|
|
계 |
|
18,411 |
7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