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접점 기술을 고려한 제품-서비스 통합시스템 설계 방안: Universal Design을 중심으로
박근완(Geun-Wan Park)
김용세 ( Yong Se Kim )
김소희(So-Hui Kim)
박광태 ( Kwang Tae Park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근완(Geun-Wan Park)
김용세 ( Yong Se Kim )
김소희(So-Hui Kim)
박광태 ( Kwang Tae Park )
주제어
PSS (Product Service System
service design
Service Encounter Technology
Universal Design
보편적설계
서비스 설계
서비스접점 기술
제품-서비스 통합 시스템
참고문헌( 34)
유사주제 논문( 10,068)
경영관리 9,595건
universal design 276건
service design 172건
제품-서비스 통합 시스템 10건
서비스 설계 8건
보편적설계 4건
pss (product service system 1건
service encounter technology 1건
서비스접점 기술 1건
인용/피인용
서비스접점 기술을 고려한 제품-서비스 통합시스템 설 ...
' 서비스접점 기술을 고려한 제품-서비스 통합시스템 설계 방안: Universal Design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pss (product service system
service design
service encounter technology
universal design
보편적설계
서비스 설계
서비스접점 기술
제품-서비스 통합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71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pss (product service system
2
0
0.0%
service design
173
0
0.0%
service encounter technology
2
0
0.0%
universal design
277
0
0.0%
보편적설계
5
0
0.0%
서비스 설계
9
0
0.0%
서비스접점 기술
2
0
0.0%
제품-서비스 통합 시스템
11
0
0.0%
계
10,0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서비스접점 기술을 고려한 제품-서비스 통합시스템 설계 방안: Universal Design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제품개성과 소비자 자아이미지의 상호일치성이 디자인 가치 및 제품애착에 미치는 영향
최혜미
대한경영학회지 20 (1) : 265 ~ 288
[2007]
전주 한옥마을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자인 서비스요소제안
정종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 162 ~ 163
[2014]
전주 막걸리 단 디자인 개발 연구
조재상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6 (2) : 293 ~ 318
[2013]
적정서비스 지수 개발을 위한 서비스 제공량의 정량화에 관한 연구
김형식
한국과학예술포럼 14 : 135 ~ 143
[2013]
장애학생을 위한 보편적 학습 설계의 적용에 대한 온라인 학습 콘텐츠의 분석 연구 - 에듀넷의 사이버가정학습을 중심으로 -
손지영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50 (4) : 39 ~ 63
[2011]
유니버설디자인 측면에서의 이동화장실에 관한 연구
류승석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0 (4) : 229 ~ 239
[2010]
유니버설디자인 관점 샤워기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라인 - 기존 제품의 사용성 평가 및 욕실 사용정황 조사를 중심으로
이호숭
디자인학연구 23 (3) : 149 ~ 160
[2010]
신제품개발전략과 보상제도가 신제품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봉기
대한경영학회지 18 (2) : 599 ~ 627
[2005]
신제품 개발 단계에서 사업부 기능 간 협력이 신제품 개발역량과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문윤지
대한경영학회지 24 (4) : 2105 ~ 2120
[2011]
소비자의 제품디자인 평가요소와 제품구매와의 관련성 분석 - 실버세대를 중심으로 -
김영석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2 (4) : 353 ~ 365
[2012]
소비자의 제품 평가성향을 통한 중요 제품 설계 요소의 파악기법
김철우(Chulwoo Kim)
유금선
윤명환(Myunghwan Yun)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 144 ~ 149
[2001]
사용성 요인이 스마트폰 사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 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지형
대한경영학회지 25 (2) : 811 ~ 831
[2012]
버스정류장의 유니버설 디자인 적용도 평가에 관한 연구: 국내외 버스정류장 사례를 중심으로
박지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15 (1) : 107 ~ 111
[2013]
가로 휴게시설물의 유니버설디자인 적용성 평가 연구: 벤치를 중심으로
박민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15 (3) : 176 ~ 179
[2013]
Using protocol analysis to evaluate the usability of a commercial web site
Benbunan-Fich, R.
Information and Management 39 : 151 ~ 163
[2001]
The role of perceived usability, reputation, satisfaction and consumer familiarity on the website loyalty formation process
Casalo, L.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4 : 325 ~ 345
[2008]
The principles of universal design: Version 2.0
Connell, B.
The Center for Universal Design
[1997]
The dimensions of industrial new product success and failure in state enterprises in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Song, X. M.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11 : 105 ~ 118
[1994]
The Role Played by Perceived Usability, Satisfaction and Consumer Trust on Web Site Loyalty
Flavian, C.
Information & Management 43 (1) : 1 ~ 14
[2006]
The Dimensions of Industrial New Product Success and Failure
Cooper, R. G.
Journal of Marketing 43 : 93 ~ 103
[1979]
Teaching every student in the digital age: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Rose, D. H.
Association for Supervision and Curriculum Development
[2002]
Screening all newborns for hearing loss using transient evoked otoacoustic emissions
White, K. R.
International Journal of Pediatric Otorhinolaryngology 28 : 203 ~ 217
[1994]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Product Development Performance
Crawford, C. M.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1]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rentice-Hall
[1999]
Planning-Design Training and universal design
Turk, Y. A.
Procedia-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 141 : 1019 ~ 1024
[2014]
New measurement scales for evaluating perceptions of the technology-mediated customer service experience
Froehle, C. M.
Journal of Operations Management 22 (1) : 1 ~ 22
[2004]
New Product Management
Scheuing, E. E.
Merrill Publishing Co
[1989]
Measuring perceived website usability
Wang, J.
Journal of Internet Commerce 6 (4) : 97 ~ 112
[2007]
Masscustomization: The New Frontier in Business Competition
Pine, B. J.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3]
Marketing/R&D interaction in new product development: Implications for new product success rates
Hise, R. T.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7 (2) : 142 ~ 155
[1990]
Designing Universal design of Instruction(UDI): Definition, principles, guidelines, and examples
Burgstahler, S.
DO-IT, University of Washington
[2009]
Custo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82]
Curriculum planning for all learners:Applying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UDL) to a high school reading comprehension program
Meo, G.
Preventing School Failure 52 (2) : 21 ~ 30
[2008]
' 서비스접점 기술을 고려한 제품-서비스 통합시스템 설계 방안: Universal Design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