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918 |
9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기독교신학, 교의학(조직신학)
|
892
|
1
|
|
주제어 |
Meta
|
1
|
1
|
|
hyper-technology society
|
1
|
1
|
|
influencership
|
1
|
1
|
|
meso
|
1
|
1
|
|
post-leadership
|
1
|
1
|
|
메소
|
1
|
1
|
|
문화 unification
|
1
|
1
|
|
초기술사회
|
1
|
1
|
|
포스트 리더십
|
1
|
1
|
|
영향자
|
2
|
1
|
|
micro
|
3
|
1
|
|
마이크로
|
3
|
1
|
|
메타
|
3
|
1
|
|
missional leadership
|
4
|
1
|
|
초문화
|
4
|
1
|
|
desecularization
|
5
|
1
|
|
한국 통일
|
5
|
1
|
|
매크로
|
6
|
1
|
|
탈세속화
|
7
|
1
|
|
transculture
|
8
|
1
|
|
선교적리더십
|
8
|
1
|
|
macro
|
9
|
1
|
|
창발성
|
24
|
2
|
|
natural science
|
18
|
1
|
|
학제간
|
21
|
1
|
|
변혁
|
26
|
1
|
|
Korean church
|
28
|
1
|
|
emergence
|
62
|
2
|
|
influencer
|
33
|
1
|
|
charisma
|
36
|
1
|
|
complexsystem
|
36
|
1
|
|
자연과학
|
41
|
1
|
|
interdisciplinary
|
43
|
1
|
|
카오스
|
43
|
1
|
|
secularization
|
46
|
1
|
|
상황화
|
95
|
2
|
|
situation
|
51
|
1
|
|
Contextualization
|
53
|
1
|
|
“contextualization”
|
56
|
1
|
|
탈경계
|
57
|
1
|
|
chaos
|
59
|
1
|
|
leader
|
58
|
1
|
|
카리스마
|
58
|
1
|
|
분산
|
62
|
1
|
|
영향력
|
65
|
1
|
|
authority
|
72
|
1
|
|
missional church
|
72
|
1
|
|
권위
|
73
|
1
|
|
리더
|
69
|
1
|
|
leadership
|
476
|
6
|
|
복잡계
|
86
|
1
|
|
상황
|
90
|
1
|
|
organization
|
98
|
1
|
|
boundary
|
119
|
1
|
|
세속화
|
119
|
1
|
|
조직
|
128
|
1
|
|
science
|
137
|
1
|
|
독일통일
|
149
|
1
|
|
리더십
|
951
|
7
|
|
mission
|
160
|
1
|
|
선교적교회
|
186
|
1
|
|
transformation
|
277
|
1
|
|
unification
|
250
|
1
|
|
선교
|
255
|
1
|
|
한국교회
|
250
|
1
|
|
germany
|
375
|
1
|
|
경계
|
334
|
1
|
|
과학
|
330
|
1
|
|
Culture
|
499
|
1
|
|
Leadership
|
539
|
1
|
|
distribution
|
406
|
1
|
|
요인분석
|
597
|
1
|
|
진로교육
|
451
|
1
|
|
진정성
|
457
|
1
|
|
통일
|
606
|
1
|
|
culture
|
731
|
1
|
|
korea
|
727
|
1
|
|
내용 분석
|
912
|
1
|
|
문화
|
992
|
1
|
|
초등학교
|
773
|
1
|
|
초등학생
|
1,133
|
1
|
|
계 |
|
15,918 |
9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