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수학
|
1,015
|
2
|
|
주제어 |
associative law
|
1
|
1
|
|
chinesemathematicstextbooks
|
1
|
1
|
|
commutative law
|
1
|
1
|
|
comparison between curriculum ...
|
1
|
1
|
|
distributive law
|
1
|
1
|
|
effective strategies for calc ...
|
1
|
1
|
|
fanji
|
1
|
1
|
|
horizontal analysis depending ...
|
1
|
1
|
|
kolbslsi
|
1
|
1
|
|
lesson framework
|
1
|
1
|
|
longitudinal analysis dependi ...
|
1
|
1
|
|
proportional model
|
1
|
1
|
|
research on teachers preferen ...
|
1
|
1
|
|
the principles of calculation
|
1
|
1
|
|
the properties of arithmetic
|
1
|
1
|
|
translationofcoordinateaxes
|
1
|
1
|
|
unit framework
|
1
|
1
|
|
zengchengkaifangfa
|
1
|
1
|
|
결합법칙
|
1
|
1
|
|
계산 전략
|
1
|
1
|
|
교사 선호도 조사
|
1
|
1
|
|
교육과정기별 종적 분석
|
1
|
1
|
|
교육과정별 비교
|
1
|
1
|
|
국가별 횡적 분석
|
1
|
1
|
|
번적(飜積)
|
1
|
1
|
|
비례모델
|
1
|
1
|
|
비비례모델
|
1
|
1
|
|
수 개념 지도
|
1
|
1
|
|
연산법칙
|
1
|
1
|
|
익적(益積)
|
1
|
1
|
|
좌표축(座標軸)의평행이동(平行 ...
|
1
|
1
|
|
중국 수학 교과서
|
1
|
1
|
|
차시 구성 체제
|
1
|
1
|
|
nonproportional model
|
2
|
1
|
|
shisuokaifangfa
|
2
|
1
|
|
the history of mathematics
|
2
|
1
|
|
yiji
|
2
|
1
|
|
계산 원리
|
2
|
1
|
|
교환법칙
|
2
|
1
|
|
석쇄개방법(釋鎖開方法)
|
2
|
1
|
|
증승개방법(增乘開方法)
|
2
|
1
|
|
자릿값
|
3
|
1
|
|
kolb의학습유형
|
4
|
1
|
|
분배법칙
|
4
|
1
|
|
수학영재프로그램
|
5
|
1
|
|
number concept
|
6
|
1
|
|
place value
|
6
|
1
|
|
경험학습 이론
|
6
|
1
|
|
elementary mathematics textbo ...
|
23
|
3
|
|
단원 구성 체제
|
8
|
1
|
|
초기 대수
|
9
|
1
|
|
rate
|
15
|
1
|
|
수학사
|
15
|
1
|
|
ratio
|
24
|
1
|
|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
24
|
1
|
|
비율
|
25
|
1
|
|
experiential learning
|
29
|
1
|
|
초등수학교과서
|
38
|
1
|
|
learning styles
|
41
|
1
|
|
internationalcomparison
|
44
|
1
|
|
비
|
60
|
1
|
|
textbook analysis
|
225
|
2
|
|
교과서 분석
|
237
|
2
|
|
국제비교
|
121
|
1
|
|
계 |
|
2,036 |
7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