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채명수 ( Myung Su Cha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채명수 ( Myung Su Chae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이혜리 ( Hye Ri Lee )
1건
김미정(Mi-Jung Kim)
1건
이형택(Lee Hyung Taek)
1건
정갑연 ( Gap Yeon Jeo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희
1건
김영미
1건
김은미
1건
김은정(Kim, Eun Jung)
1건
김평원
1건
나민주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혜영
1건
신태섭
1건
유지현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신동(Shin-Dong, Lee)
1건
이월숙
1건
이지혜
2건
정순둘(Chung, Soondool)
1건
지은림
1건
지은림(Chi, Eunlim)
1건
최영출
2건
최인석
1건
하동현(Dong-Hyun Ha)
3건
연구자관계도
채명수 ( Myung Su Chae )
'채명수 ( Myung Su Chae )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05
13
4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3
0.1%
주제어
atmosphereofstoresenvironment
1
1
100.0%
revisiting intension
1
1
100.0%
총체적인 분위기
1
1
100.0%
emotionalassessment
2
1
50.0%
긍정적인 감정
2
1
50.0%
cognitiveassessment
4
1
25.0%
점포환경
5
1
20.0%
드럭스토어
8
1
12.5%
structural equation model
245
1
0.4%
재방문 의도
578
1
0.2%
계
3,205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채명수 ( Myung Su Chae ) '
의 발표논문(3)
드럭스토어(drugstore)의 점포환경이 소비자가 인식하는 총체적인 분위기와 감정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리 ( Hye Ri Lee )
채명수 ( Myung Su Chae )
김미정(Mi-Jung Kim)
중앙대학교 일본연구소
[2015]
수출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수출성과 - 시장 감지능력과 반응능력의 매개적 역할
이형택(Lee Hyung Taek)
채명수 ( Myung Su Chae )
한국마케팅과학회
[2004]
심야쇼핑의 긍정적 요인이 소비자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정갑연 ( Gap Yeon Jeong )
채명수 ( Myung Su Chae )
한국마케팅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