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반용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반용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나준희
1건
홍성준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진용
1건
고혜인
1건
권기철(Ki Chol Kwon)
1건
김미정(Kim, Mi Jeong)
1건
김성봉
1건
김자연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박지혜(Jihye Park)
1건
배재훈
1건
서영욱(Young Wook Seo)
1건
손상희
1건
이영주
1건
이은정
1건
이지은
1건
전성률
2건
전주언
1건
전진아
1건
하영원
1건
연구자관계도
반용
'반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3
4
27.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확장유형
1
1
100.0%
브랜드컨셉
11
1
9.1%
브랜드 확장
62
1
1.6%
해석수준
99
1
1.0%
계
173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반용'
의 발표논문(2)
박사
브랜드 컨셉이 확장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 및 제품유형의 조절효과 = Effects of Brand Concept on Evaluation of Extended Product: Moderating Effect of Construal Level and Type of Product
반용
한국교통대학교 대학원
[2015]
“모 브랜드의 전형성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광고유형의 조절효과,”
나준희
홍성준
반용
한국상품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