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장형유 ( Hyeong Yu Ja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장형유 ( Hyeong Yu Ja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루샤오벙(Xiao Feng, Lu)
1건
정서윤 ( Seo Yun Chu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영
1건
김유경
1건
김주이
1건
김지연
1건
김태영
1건
박정희
1건
신자현
1건
신재익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범우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영주
1건
이채은
1건
이태화
1건
임소희(Lim So Hee)
1건
정석희
1건
조창환
1건
최은영
1건
최인석
1건
최정화
2건
연구자관계도
장형유 ( Hyeong Yu Jang )
'장형유 ( Hyeong Yu J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519
20
1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Franchised Company
1
1
100.0%
consumerpropensity
1
1
100.0%
groupbuyingsocialcommerce
1
1
100.0%
reuseintention.
3
1
33.3%
프랜차이징
9
1
11.1%
공동구매
10
1
10.0%
진실성
66
1
1.5%
Brand Personality
77
1
1.3%
소비성향
93
1
1.1%
브랜드 개성
144
1
0.7%
소셜커머스
139
1
0.7%
지속사용의도
227
1
0.4%
Brand Image
308
1
0.3%
만족
799
2
0.3%
attitude
617
1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비교연구
457
1
0.2%
Customer Satisfaction
979
1
0.1%
계
17,519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장형유 ( Hyeong Yu Jang )'
의 발표논문(2)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특성이 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성향과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형유 ( Hyeong Yu Jang )
정서윤 ( Seo Yun Chung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4]
프랜차이즈기업의 브랜드개성, 브랜드이미지 및 만족의 영향 관계
루샤오벙(Xiao Feng, Lu)
장형유 ( Hyeong Yu Jang )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