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희원 ( Heewon Su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성희원 ( Heewon Su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은영 ( Eun Young Kim )
1건
강봉수 ( Bong Soo Ka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동심
1건
김보경 ( Bo Kyung Kim )
2건
김승인
2건
김승인
1건
김영미
1건
김영순
1건
김영준
1건
박정숙 ( Jeong Sook Park )
1건
손은경
1건
오영범
1건
이창호
2건
임동선(Dongsun Yim)
1건
정익중
1건
주영주
1건
최병훈
1건
최지현
2건
최진오
1건
한현지
1건
허창구 ( Chang Goo Heo )
2건
연구자관계도
성희원 ( Heewon Sung )
'성희원 ( Heewon S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33
18
2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ashioninformationapplication
1
1
100.0%
technologicalinnovativeness
1
1
100.0%
패션정보애플리케이션
1
1
100.0%
marketmavenism
3
1
33.3%
시장전문성
4
1
25.0%
의복관여도
5
1
20.0%
clothing involvement
7
1
14.3%
기술혁신성
9
1
11.1%
social commerce
22
1
4.5%
relational benefits
36
1
2.8%
word of mouth intention
37
1
2.7%
관계혜택
101
1
1.0%
re-purchase intention
108
1
0.9%
소셜커머스
139
1
0.7%
구전 의도
271
1
0.4%
smartphone
657
1
0.2%
재구매 의도
470
1
0.2%
스마트폰
961
1
0.1%
계
2,833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성희원 ( Heewon Sung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硏究論文) : 기술혁신성과 의복관여도에 따른 집단별 특성 분석: 스마트폰 패션 정보 애플리케이션 사용현황을 중심으로
강봉수 ( Bong Soo Kang )
성희원 ( Heewon Sung )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2014]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및 시장 전문성의 차이
김은영 ( Eun Young Kim )
성희원 ( Heewon Sung )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