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동희 ( Dong Hee Ka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동희 ( Dong Hee Ka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박시사(Si-Sa Park)
2건
최병길(Byung-Gil Choi)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민
1건
김나영
1건
김수연
1건
김혜진
1건
박갑주
1건
손상희
1건
심우극
1건
유장무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광옥
1건
이미경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주언
1건
정지은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강동희 ( Dong Hee Kang )
'강동희 ( Dong Hee K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57
21
2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1
0.1%
주제어
tourism marketing communicati ...
2
2
100.0%
destinationbrandequity
3
2
66.7%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
3
2
66.7%
tourist destination
22
2
9.1%
관광목적지
47
2
4.3%
brand awareness
86
2
2.3%
브랜드인지도
119
2
1.7%
brand image
262
2
0.8%
브랜드자산
349
2
0.6%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계
2,757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동희 ( Dong Hee Kang )'
의 발표논문(2)
논문 :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강동희 ( Dong Hee Kang )
최병길(Byung-Gil Choi)
박시사(Si-Sa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5]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강동희 ( Dong Hee Kang )
최병길(Byung-Gil Choi)
박시사(Si-Sa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