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일선(Il Sun Y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일선(Il Sun Yang)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6)
강여화 ( Yeo Hwa Kang )
2건
김어지나 ( Eo Ji Na Kim )
2건
신서영 ( Seo Young Shin )
2건
정유선 ( Yoo Sun Chung )
2건
정진이(Jin Yi Jeong)
2건
함선옥 ( Sunny Ham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형룡 ( Lee Hyungryong )
2건
Kim, Seung-In
2건
강미란(Kang, Miran)
2건
고영일
1건
구은서
2건
김상희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2건
박두영
1건
박철(Cheol Park)
1건
성선희
1건
송근애
1건
오미옥
2건
윤석화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전태유(Chun, Tae-Yoo)
1건
최성임
1건
최세린(Choi, Se-Rin)
1건
허경석(Hur, Kyung-Suk)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연구자관계도
양일선(Il Sun Yang)
'양일선(Il Sun Y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397
44
22.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2
0.0%
주제어
customerexperienceindex
2
2
100.0%
specialitycoffeestore
2
2
100.0%
cei
3
2
66.7%
touch poi nt
4
2
50.0%
매니저
5
2
40.0%
customerexperiencemanagement
7
2
28.6%
menulabeling
9
2
22.2%
managers
12
2
16.7%
cem
13
2
15.4%
영양표시
13
2
15.4%
고객경험관리
14
2
14.3%
터치 포인트
19
2
10.5%
외식업체
33
2
6.1%
customer experience
67
2
3.0%
restaurant
66
2
3.0%
고객경험
113
2
1.8%
인지도
179
2
1.1%
커피전문점
193
2
1.0%
awareness
641
2
0.3%
satisfaction
3,295
2
0.1%
만족도
2,094
2
0.1%
계
16,397
4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일선(Il Sun Yang)'
의 발표논문(4)
외식업체의 영양표시 제도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김어지나 ( Eo Ji Na Kim )
함선옥 ( Sunny Ham )
정진이(Jin Yi Jeong)
양일선(Il Sun Yang)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고객경험 분석을 통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중점관리요인 도출 : 고객경험관리(CEM)기법의 적용
강여화 ( Yeo Hwa Kang )
정유선 ( Yoo Sun Chung )
양일선(Il Sun Yang)
신서영 ( Seo Young Shin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외식업체의 영양표시 제도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김어지나 ( Eo Ji Na Kim )
함선옥 ( Sunny Ham )
정진이(Jin Yi Jeong)
양일선(Il Sun Yang)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고객경험 분석을 통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중점관리요인 도출
강여화 ( Yeo Hwa Kang )
정유선 ( Yoo Sun Chung )
양일선(Il Sun Yang)
신서영 ( Seo Young Shin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