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109 |
1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33
|
1
|
|
주제어 |
가격효율
|
1
|
1
|
|
디지털 경험 요인
|
1
|
1
|
|
디지털 경험경제
|
1
|
1
|
|
디지털 마케팅 믹스
|
1
|
1
|
|
상품/서비스 다양성 추구
|
1
|
1
|
|
소통과 공유
|
1
|
1
|
|
편의성 추구
|
1
|
1
|
|
언텍트
|
2
|
1
|
|
구매
|
28
|
1
|
|
온라인 쇼핑몰
|
97
|
1
|
|
플로우
|
150
|
1
|
|
개인화
|
157
|
1
|
|
비대면
|
208
|
1
|
|
구매의도
|
1,641
|
1
|
|
매개효과
|
2,786
|
1
|
|
계 |
|
5,109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