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학
|
2,254
|
5
|
|
주제어 |
attitudes toward korea
|
1
|
1
|
|
contextcommunication
|
1
|
1
|
|
koreanrealityshow
|
1
|
1
|
|
prpractitioners
|
1
|
1
|
|
publicdialogueevaluation(pde)
|
1
|
1
|
|
소통평가지표
|
1
|
1
|
|
요인가중치
|
1
|
1
|
|
위기의 인식
|
1
|
1
|
|
지방자치단체pr
|
1
|
1
|
|
한국 리얼리티 쇼
|
1
|
1
|
|
degreeofuse
|
2
|
1
|
|
attitude toward company
|
3
|
1
|
|
contingency theory of accommo ...
|
3
|
1
|
|
localgovernmentpr
|
3
|
1
|
|
맥락 커뮤니케이션
|
3
|
1
|
|
계층분석모형
|
4
|
1
|
|
crisisperception
|
5
|
1
|
|
공공소통
|
5
|
1
|
|
pr 기업
|
6
|
1
|
|
reality show
|
6
|
1
|
|
한국에 대한 태도
|
6
|
1
|
|
기업에 대한 태도
|
8
|
1
|
|
이용정도
|
9
|
1
|
|
crisisresponsibility
|
10
|
1
|
|
리얼리티 쇼
|
10
|
1
|
|
internetadvertising
|
11
|
1
|
|
정황적 수용이론
|
12
|
1
|
|
watching motivation
|
15
|
1
|
|
public communication
|
17
|
1
|
|
위기 책임성
|
25
|
1
|
|
communication strategy
|
31
|
1
|
|
mobile advertising
|
33
|
1
|
|
메시지 전략
|
33
|
1
|
|
power distance
|
40
|
1
|
|
evaluation model
|
42
|
1
|
|
선정성
|
41
|
1
|
|
온라인 광고
|
50
|
1
|
|
권력 거리
|
53
|
1
|
|
평가모형
|
56
|
1
|
|
시청동기
|
88
|
1
|
|
collectivism
|
125
|
1
|
|
individualism
|
138
|
1
|
|
korean wave
|
147
|
1
|
|
집단주의
|
194
|
1
|
|
interactivity
|
250
|
1
|
|
sexuality
|
236
|
1
|
|
개인주의
|
233
|
1
|
|
content analysis
|
370
|
1
|
|
ahp
|
1,637
|
2
|
|
job-satisfaction
|
861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102
|
1
|
|
내용 분석
|
956
|
1
|
|
상호작용
|
1,147
|
1
|
|
한류
|
717
|
1
|
|
조직몰입
|
2,701
|
1
|
|
직무만족
|
3,457
|
1
|
|
계 |
|
17,165 |
6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