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모바일 광고의 선정성 평가 모형 개발: AHP 기법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인터넷/모바일 광고의 선정성 평가 모형 개발: AHP 기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hp
  • evaluation model
  • internetadvertising
  • mobile advertising
  • sexuality
  • 계층분석모형
  • 선정성
  • 온라인 광고
  • 요인가중치
  • 평가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08 1

0.0%

' 인터넷/모바일 광고의 선정성 평가 모형 개발: AHP 기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의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의 에로스성 표출과그 의미 : 주류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백선기 한국광고홍보학보 10 (3) : 122 ~ 162 [2008]
  • 한국 지상파 텔레비전에 나타난 선정성의 유형 및 특성에 관한 연구
    하승태 한국방송학보 24 (1) : 73 ~ 112 [2010]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선정성 심의기준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
    김경희 방송통신연구 (78) : 107 ~ 135 [2012]
  • 청소년시청보호시간대와 프로그램 등급제의 실효성에 관한 연구
    박은희 한국방송학보 22 (3) : 129 ~ 171 [2008]
  • 청소년 대상 음악 프로그램의 선정성 연구: 지상파 방송 3사를 중심으로
    김형지 한국방송학보 25 (5) : 49 ~ 88 [2011]
  • 인터넷신문 사진 광고 70% 낯 뜨거운 장면 ‘도배
    심재훈 연합뉴스 [2013]
  •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신명희 이희복 광고연구 (89) : 38 ~ 65 [2011]
  • 인터넷 배너 속의 여성:성적 광고의 광고효과
    김지영 한국심리학회지:여성 10 (3) : 321 ~ 344 [2005]
  • 인터넷 광고의 심의와 규제에 대한 연구: 자율심의 대상 광고에 대한 분석
    홍원의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113 ~ 142 [2011]
  • 인터넷 광고매체로서의 웹 포털 사이트 선정 평가모형 구축 및 적용 : 계층분석과정(AHP)의 활용
    김봉철 광고학연구 23 (6) : 29 ~ 51 [2012]
  •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이승선 한국광고홍보학보 12 (4) : 400 ~ 437 [2010]
  • 인터넷 광고 99%의 선정성, 청소년들도 본다
  • 유명인 광고모델 선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 분석 : 광고주 및 광고 제작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 AHP분석
    김봉철 김주영 최명일 광고학연구 22 (3) : 7 ~ 28 [2011]
  • 웹사이트에 활용된 서비스 브랜드의 온라인 메시지 소구전략과 서비스 품질정보에 관한 연구
    안대천 언론과학연구 10 (4) : 267 ~ 306 [2010]
  • 온라인 뉴스이용에 관한 연구 : 조선닷컴 뉴스의 연성화 및 제목 선정성과 조회수간의 상관관계
    최영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7 (1) : 31 ~ 53 [2009]
  • 수용자 성별에 따른 선정적인 영화 홍보 메시지의 효과연구 : 선별성 모델의 검증을 중심으로
    이정교 광고학연구 19 (4) : 235 ~ 244 [2008]
  • 성적소구광고의 효과에 대한 한?미간 비교연구
    박재관 전중옥 광고연구 51 : 49 ~ 69 [2001]
  • 성적소구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구유형과 제품유형의 역할을 중심으로
    임재문 광고학연구 24 (3) : 107 ~ 129 [2013]
  •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규칙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방송심의 위반사례로 살펴본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의 선정성과 폭력성 현황에 대한 연구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25 (5) : 159 ~ 204 [2011]
  • 방송광고심의에 관한 일부개정규칙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대중문화의 선정성이 청소년 성범죄에 미치는 영향
    김은경 연구총서 (1) : 13 ~ 242 [1997]
  • 광고회사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탐색적 연구 : 척도개발과 중요도 분석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8 (4) : 201 ~ 231 [2006]
  • 광고의 소구유형, 메시지의 질, 그리고 반복이 인지반응과 수용에 미치는 영향
    정용국 광고학연구 20 (1) : 101 ~ 120 [2009]
  • 광고소구유형, 소비자특성, 품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 광고학연구 10 (1) : 223 ~ 242 [1999]
  • 광고 크리에이티브론
    김정탁 미진사 [2004]
  • 계층적 분석과정을 이용한 광고매체 인터넷의 평가 및 수요전망에 관한 연구
    이성근 광고연구 (36) : 243 ~ 263 [1997]
  • The third-person effect and its influence on behavioral outcomes in a product advertising context : The case of direct-to-consumer prescription drug advertising
    Huh, Delorme. Communication Research 31 (5) : 568 ~ 599 [2004]
  • TV 프로그램과 광고의 선정성이 광고 시청률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은아 광고학연구 14 (4) : 123 ~ 147 [2003]
  • Selection of web sites for online advertising using the AHP
    Nagi, E. W. T. Information & Management 40 (4) : 233 ~ 242 [2003]
  • Q방법론 및 이론: 텔레비전 선정성 요인에 관한 연구
    이유숙 주관성 연구 (10) : 27 ~ 50 [2005]
  • PR회사 선정을 위한 평가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 AHP(Analytic Hierarchy Process)의 적용
    김봉철 광고연구 (92) : 332 ~ 354 [2012]
  • Model, Methods, Concepts & Applications of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Saaty, T. L. Kluwer Academic Publishers [2001]
  • How to make a decision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Saaty, T. L. 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 (48) : 9 ~ 26 [1990]
  • Development of a media selection model using the analytic network process
    Coulter, K.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24 (2) : 193 ~ 215 [2005]
  • CATV 홈쇼핑평판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중요도 분석에 관한 연구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방송학보 21 (1) : 352 ~ 388 [2007]
  • An alternate approach to developing a total celebrity endorser rating model using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Knott, C. L. International Transactions in Operational Research 0 (11) : 87 ~ 95 [2004]
  • Adopting an analytic hierarchy process to select Internet advertising networks
    Lin, C.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21 (3) : 183 ~ 191 [2003]
  • AJHP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평가모델 개발
    서수석 전자상거래학회지 5 (1) : 125 ~ 141 [2004]
  • AHP의 일관성 향상을 위한 척도 재구성
    송근원 사회과학연구 29 (2) : 271 ~ 288 [2013]
  • AHP를 이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황동 우선순위 분석
    김봉철 광고연구 (71) : 131 ~ 151 [2006]
  • 2008년 12월 인터넷 불법,유해정보 신고 동향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