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승리 ( Seung Lee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승리 ( Seung Lee Kim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혜영 ( Hye Young Kim )
1건
이동희(Dong Hee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영순
1건
강진희(Jin Hee Kang)
2건
교광휘
1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남수
1건
김남수
1건
김동심
1건
김영곤
1건
김현철
1건
녕수연
1건
노용호
1건
박선용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효숙
1건
이희수(Lee Hee Su)
1건
임춘례
1건
주영주
1건
최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김승리 ( Seung Lee Kim )
'김승리 ( Seung Lee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813
16
11.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irline service encounters
2
1
50.0%
walkingtourism
3
1
33.3%
도보관광지
3
1
33.3%
항공사 서비스 인카운터
5
1
20.0%
관광목적지 이미지
12
1
8.3%
지각된 서비스품질
27
1
3.7%
감정적 반응
39
1
2.6%
perceived service quality
44
1
2.3%
destination image
70
1
1.4%
emotional response
93
1
1.1%
behavioral intention
327
2
0.6%
행동의도
1,036
2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고객만족
1,321
1
0.1%
계
3,813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승리 ( Seung Lee Kim )'
의 발표논문(2)
"도보관광 목적지의 이미지, 감정적 반응,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북한산 둘레길을 중심으로-"
김승리 ( Seung Lee Kim )
김혜영 ( Hye Yo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논문 : 항공사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승리 ( Seung Lee Kim )
이동희(Dong Hee Lee)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