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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esin Oh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Jaesin Oh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3)
Gwijeong Park
1건
Jae-Ik Shin
1건
Kihan Ch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선혜(SunHye Kwak)
2건
권오준
1건
김도형
1건
김현상
1건
노희옥
1건
문효곤
1건
박용수
1건
박윤희
1건
박중길 ( Jung Gi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이승구(Lee, Seung Koo)
1건
이승구(Lee, SeungKoo)
1건
이영주
1건
이정기 ( Jeong Ki Lee )
5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정의철(Euichul Jung)
2건
정한호
2건
조성환
1건
조창환
1건
한경석(Kyeong Seok Han)
2건
연구자관계도
Jaesin Oh
'Jaesin 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249
31
17.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4
0.2%
주제어
advertising involvement
1
1
100.0%
internetshoppingvendor
1
1
100.0%
website atmosphere
1
1
100.0%
website image
1
1
100.0%
advertising acceptance
5
1
20.0%
easyofuse
6
1
16.7%
advertising value
9
1
11.1%
m-commerce
11
1
9.1%
stickiness
12
1
8.3%
product knowledge
19
1
5.3%
mobile advertising
33
1
3.0%
customer trust
41
1
2.4%
trustworthiness
41
1
2.4%
consumer attitude
48
1
2.1%
perceived behavioral control
47
1
2.1%
tpb
64
1
1.6%
marketing strategy
74
1
1.4%
mobile phone
74
1
1.4%
brand trust
95
1
1.1%
usefulness
99
1
1.0%
subjective norm
106
1
0.9%
user satisfaction
151
1
0.7%
theory of planned behavior
172
1
0.6%
brand loyalty
229
1
0.4%
tam
301
1
0.3%
perceived value
595
1
0.2%
self-efficacy
1,655
1
0.1%
계
6,249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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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esin Oh'
의 발표논문(4)
"The Effects of Perceived Value of Mobile Phones on User Satisfaction, Brand Trust, and Loyalty"
Jaesin Oh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
An Empirical Study on Consumers` Adoption of M-commerce
Gwijeong Park
Jaesin Oh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Jaesin Oh
부경역사연구소
[2015]
"The Effects of Trustworthiness and Website Atmosphere on Trust, Image, and Stickiness"
Jae-Ik Shin
Kihan Chung
Jaesin Oh
부경역사연구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