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ui-Min, Mu(목혜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Hui-Min, Mu(목혜민)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Taesoo Moon(문태수)
2건
Sang-Min, Choi(최상민)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혜원
1건
김민희
1건
김우진
1건
김종운
1건
김하강
1건
김환
1건
박성희
1건
박영신 ( Young Shin Park )
1건
박인숙
2건
박진아
1건
서혜석
2건
오재우
1건
이미선
1건
이지혜
1건
임부연
1건
정영란
1건
정재찬
1건
정창우
1건
최윤정
1건
최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Hui-Min, Mu(목혜민)
'Hui-Min, Mu(목혜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99
11
7.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2
0.1%
주제어
continuousintentiontousesnss
2
1
50.0%
tam3
5
1
20.0%
snss
7
1
14.3%
timeliness
36
1
2.8%
perceived enjoyment
62
1
1.6%
perceived ease of use
108
1
0.9%
perceived usefulness
277
1
0.4%
communication
626
1
0.2%
self efficacy
1,718
1
0.1%
계
5,199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Hui-Min, Mu(목혜민)'
의 발표논문(2)
An Empirical Study on SNS Characteristics and User Acceptance on Continuous Intention to Use SNSs
Hui-Min, Mu(목혜민)
Taesoo Moon(문태수)
Sang-Min, Choi(최상민)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
An Empirical Study on Intention to Purchase through SNS in China and Moderating Effect of Experience and Gender
Hui-Min, Mu(목혜민)
Taesoo Moon(문태수)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