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학
|
2,758
|
8
|
|
주제어 |
answerme1994
|
1
|
1
|
|
asmd
|
1
|
1
|
|
disaster-relatedapplicationsb ...
|
1
|
1
|
|
disasterandsafetyaccident
|
1
|
1
|
|
h-shape
|
1
|
1
|
|
retrocontent
|
1
|
1
|
|
socialheuristic
|
1
|
1
|
|
the role of public and privat ...
|
1
|
1
|
|
the utilization of policy
|
1
|
1
|
|
공공 및 민간부문의 역할
|
1
|
1
|
|
레트로콘텐츠
|
1
|
1
|
|
모바일도슨트
|
1
|
1
|
|
소셜휴리스틱
|
1
|
1
|
|
스마트 빅 보드
|
1
|
1
|
|
재난관련공공앱
|
1
|
1
|
|
컨텍스트처리기반서비스
|
1
|
1
|
|
콘텐츠생태계
|
1
|
1
|
|
아이트래커(eye-tracker)
|
2
|
1
|
|
aoi(areaofinterest)
|
3
|
1
|
|
contentecosystem
|
3
|
1
|
|
learner-learnerinteraction
|
3
|
1
|
|
smart big board
|
3
|
1
|
|
사용자경험(user experience)
|
3
|
1
|
|
원소스멀티유즈(osmu)
|
3
|
1
|
|
재난및안전사고
|
3
|
1
|
|
활용정책
|
3
|
1
|
|
activationfactor
|
4
|
1
|
|
n스크린 서비스
|
4
|
1
|
|
소셜 시청
|
5
|
1
|
|
응답하라 1994
|
6
|
1
|
|
crossmedia
|
7
|
1
|
|
social tv
|
7
|
1
|
|
ui(userinterface)
|
7
|
1
|
|
n-screen service
|
9
|
1
|
|
감성적 경험
|
12
|
1
|
|
social viewing
|
13
|
1
|
|
소셜tv
|
13
|
1
|
|
학습자 간 상호작용
|
15
|
1
|
|
재창조
|
16
|
1
|
|
context-awareness
|
17
|
1
|
|
recreation
|
17
|
1
|
|
스마트 콘텐츠
|
17
|
1
|
|
크로스미디어
|
17
|
1
|
|
활성화요인
|
18
|
1
|
|
모달리티
|
19
|
1
|
|
smart contents
|
26
|
1
|
|
컨텍스트
|
26
|
1
|
|
eye-tracker
|
28
|
1
|
|
emotional experience
|
40
|
1
|
|
osmu
|
66
|
1
|
|
user interface
|
69
|
1
|
|
social presence
|
83
|
1
|
|
ui
|
93
|
1
|
|
사용자인터페이스
|
100
|
1
|
|
사회적 실재감
|
132
|
1
|
|
ux
|
143
|
1
|
|
disaster management
|
167
|
1
|
|
smart learning
|
156
|
1
|
|
user experience
|
176
|
1
|
|
modality
|
183
|
1
|
|
smart device
|
189
|
1
|
|
스마트 러닝
|
191
|
1
|
|
context
|
257
|
1
|
|
스마트기기
|
227
|
1
|
|
facebook
|
295
|
1
|
|
재난관리
|
299
|
1
|
|
big data
|
523
|
1
|
|
experience
|
496
|
1
|
|
social media
|
627
|
1
|
|
사용자 경험
|
570
|
1
|
|
경험
|
813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빅데이터
|
2,690
|
1
|
|
계 |
|
12,636 |
8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