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인오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인오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Jeon, In-Oh
1건
김인기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원경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박혜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손동진
2건
염영희
1건
윤정아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영주
1건
이정민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한호
3건
조창환
3건
차승봉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전인오
'전인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86
30
27.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99
1
0.1%
주제어
corporatebrandextension
2
2
100.0%
interactivityandplayfulness
1
1
100.0%
prandmarketing
2
2
100.0%
기업브랜드확장
2
2
100.0%
provide information
2
1
50.0%
홍보마케팅
5
2
40.0%
소셜마케팅
11
2
18.2%
social marketing
22
2
9.1%
정보제공성
30
1
3.3%
brand awareness
86
1
1.2%
브랜드인지도
119
1
0.8%
유희성
135
1
0.7%
인지도
171
1
0.6%
sns
372
2
0.5%
social media
627
3
0.5%
상호 작용성
294
1
0.3%
소셜 미디어
947
3
0.3%
경영 성과
1,159
1
0.1%
계
4,786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인오'
의 발표논문(3)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이 기업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전인오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이 기업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Jeon, In-Oh
전인오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
소셜미디어 특성이 경영성과 및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 시니어기업의 고객 · 마케팅관리를 중심으로
김인기
전인오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