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916 |
5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799
|
2
|
|
주제어 |
gamegui
|
1
|
1
|
|
power optimization
|
1
|
1
|
|
useofmotivations
|
2
|
2
|
|
게임 gui
|
1
|
1
|
|
전력 최적화
|
1
|
1
|
|
usersmotivation
|
5
|
2
|
|
information architecture
|
3
|
1
|
|
불만족 요인
|
6
|
2
|
|
지속사용의사
|
6
|
2
|
|
continueduseintention
|
8
|
2
|
|
mvno
|
9
|
2
|
|
touch gesture
|
5
|
1
|
|
터치제스처
|
5
|
1
|
|
patterns
|
8
|
1
|
|
유기발광다이오드
|
15
|
1
|
|
dissatisfaction
|
39
|
2
|
|
smart phones
|
30
|
1
|
|
social withdrawal
|
107
|
2
|
|
self-control
|
113
|
2
|
|
이용동기
|
284
|
4
|
|
smartphone addiction
|
233
|
2
|
|
사회적 위축
|
224
|
2
|
|
정보 구조
|
116
|
1
|
|
ux
|
143
|
1
|
|
자기통제력
|
286
|
2
|
|
패턴
|
139
|
1
|
|
android
|
157
|
1
|
|
안드로이드
|
164
|
1
|
|
smartphone
|
657
|
3
|
|
oled
|
283
|
1
|
|
스마트폰
|
961
|
4
|
|
스마트폰 중독
|
535
|
2
|
|
사용자 경험
|
570
|
1
|
|
계 |
|
5,916 |
5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