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로(ChangKyungr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654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예술
|
2,508
|
1
|
|
주제어 |
Virtual reality sports
|
4
|
1
|
|
가상현실 스포츠
|
13
|
1
|
|
Customer value
|
33
|
1
|
|
리얼리티
|
72
|
1
|
|
Enjoyment
|
115
|
1
|
|
고객가치
|
123
|
1
|
|
Reality
|
163
|
1
|
|
Usefulness
|
157
|
1
|
|
유용성
|
233
|
1
|
|
즐거움
|
233
|
1
|
|
계 |
|
3,654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장경로(ChangKyungro)'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