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구아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구아롬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연준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최현자 ( Choe Hyuncha )
1건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혜정(Hyejung Kim)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노환호
1건
류홍 ( Liu Hong )
1건
박소진 ( Park Sojin )
1건
박인호
1건
서동백
1건
송인방
1건
신정아(Shin, Jung-Ah)
1건
이경렬
1건
이병관
1건
이정호
1건
이종인
1건
이주연(Lee, Juyon)
1건
이효원
1건
임혜빈
1건
정의준
1건
주우진(Chu, Wujin)
1건
연구자관계도
구아롬
'구아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36
6
1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Expression Type
2
1
50.0%
광고표현유형
3
1
33.3%
Construal Level Theory
48
1
2.1%
crowdfunding
149
1
0.7%
해석 수준 이론
144
1
0.7%
크라우드 펀딩
190
1
0.5%
계
53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구아롬'
의 발표논문(1)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구아롬
이연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