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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주옥(Yoon, Ju O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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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정보
저자
윤주옥(Yoon, Ju Ok)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서창적(Suh, Chang Juc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Oh, Ji Eun
1건
고영도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미경(Kim, Mi-Kyung)
1건
김민경(Min-Kyung Kim)
1건
김영길
1건
김혁수(Hyuk-Soo Kim)
1건
박수진
1건
서창적(Suh, Chang Juck)
1건
오준석
1건
오지은
2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영오
1건
이영조
1건
이원희(Won Hee Lee)
1건
전효진(Hyo-Jin Jeon)
1건
조가
1건
최정화
1건
최철환
1건
연구자관계도
윤주옥(Yoon, Ju Ok)
'윤주옥(Yoon, Ju O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21
3
3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tbot service quality
1
1
100.0%
word of mouth
80
1
1.3%
Customer satisfaction
340
1
0.3%
계
421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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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주옥(Yoon, Ju Ok)'
의 발표논문(1)
챗봇 상담의 인지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서창적(Suh, Chang Juck)
윤주옥(Yoon, Ju Ok)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