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준영(Yi, Jun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준영(Yi, Junyo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한미정(Han, Mieje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정혜
2건
김두영
1건
김미숙
1건
김승인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은정
1건
박지혁
4건
손지영
2건
심진예
2건
유은영
2건
이동훈(Dong-Hun Lee)
1건
이윤경(Yoonkyoung Lee)
1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정민예
4건
정현희
1건
최윤정
1건
홍성두
1건
연구자관계도
이준영(Yi, Junyoung)
'이준영(Yi, Jun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49
16
1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의학정보 콘텐츠
1
1
100.0%
Health information orientatio ...
2
1
50.0%
확산 의도
4
1
25.0%
건강정보지향
7
1
14.3%
Social norms
12
1
8.3%
Medical information
13
1
7.7%
사회규범
27
1
3.7%
만족감
33
1
3.0%
인지된 유용성
64
1
1.6%
Perceived usefulness
88
1
1.1%
credibility
92
1
1.1%
Youtube
123
1
0.8%
지속이용의도
165
1
0.6%
유튜브
509
1
0.2%
신뢰도
812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5,149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준영(Yi, Junyoung)'
의 발표논문(1)
의학정보 유튜브 콘텐츠의 이용과 확산의도의 영향요인 탐색 : 개인적 심리, 콘텐츠 평가, 사회규범, 그리고 인지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이준영(Yi, Junyoung)
한미정(Han, Miejeong)
한국광고홍보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