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안순태(An, Soonta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순태(An, Soonta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Chang Yu
1건
부천초(Fu, Qianchao)
1건
유종혜(Liu, Zhonghui)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종구
1건
김미진
1건
김부미
1건
김은성
1건
김종운
1건
김태영
1건
박갑주
1건
신승기
1건
신자현
1건
신정희
1건
이경선
1건
이미숙
1건
이소현(Lee So-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현주
2건
이효녕
1건
이효정
1건
정석희
1건
정혜영
1건
조한익
1건
연구자관계도
안순태(An, Soontae)
'안순태(An, Soont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621
18
2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Hallyu Involvement
1
1
100.0%
K-food familiarity
1
1
100.0%
K-food involvement
1
1
100.0%
Prospective Physical Educat ...
2
1
50.0%
K-food
7
1
14.3%
한류관여도
7
1
14.3%
Product Placement
9
1
11.1%
간접 광고
46
1
2.2%
친숙도
46
1
2.2%
Chinese consumers
50
1
2.0%
chineseconsumers
55
1
1.8%
중국소비자
140
2
1.4%
문헌 분석
155
1
0.6%
관여도
295
1
0.3%
Big data
794
1
0.1%
태도
1,322
1
0.1%
빅데이터
2,690
1
0.0%
계
5,621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안순태(An, Soontae)'
의 발표논문(2)
간접 광고 유형에 따른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
Chang Yu
안순태(An, Soontae)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
K-food 속성과 맛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관여도와 친숙도에 따른 빅데이터 분석
부천초(Fu, Qianchao)
유종혜(Liu, Zhonghui)
안순태(An, Soontae)
한국광고홍보학회
[2020]